[Nature of Code] processing 8. 파동
2023. 2. 6. 01:0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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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파동 패턴은 물 같은 매끄러운 표면은 물론이고, 인체 또는 생명체의 기관을 디자인하는 데도 사용된다.
- 파동을 만들 때에도 진폭과 주기를 생각해야 한다.
float startAngle = 0;
float angleVel = 0.1;
void setup(){
size(400,200);
}
void draw(){
background(150);
startAngle += angleVel;
//진동을 움직이게 하려면 각 프레임마다 세타 값을 변경해줘야 한다.
//(startAngle += 0.02)
float angle = startAngle;
for(int x=0; x<=width; x+= 24){
float y =map(sin(angle), -1, 1, 0, height);
stroke(0);
fill(0, 50);
ellipse(x,y,48,48);
angle += angleVel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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