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2013.11.04 08:53에 작성한 글입니다.

 

 

충격... 나는 햄스테드에 있는 어학원을 다니고 있었는데,
그 유명한 햄스테드 크레페 가게가 학원가는 길목에 있는 것을 며칠 전에 알았다!!!
나는 매일매일 나도 모르게 그 가게 앞을 지나고 있었던 것..ㅠ.ㅠ
주변을 잘 둘러보고 흥미로운 것들을 스스로 발견해 내야 하는데...
여기까지 와서 너무 안일하게 살았나 싶다;
크레페 때문에 이런 생각이 들다니...^^;;
아무튼 그 유명한 크레페 가게! 라 크레페 드 햄스테드의 위치는 다음과 같다~
구글에 Le Creperie de Hampstead, london 이라고 치면 자세한 위치를 볼 수 있으나!

 

 

이렇게 역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구글맵까지 찾아볼 필요 없다...ㅎㅎ
* Le Creperie de Hampstead 찾아가는 법

 

 

튜브를 이용해서 햄스테드 튜브역에서 나오면~

 

위와 같은 풍경이 펼쳐진다!

 

 

여기서 내리막 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이런 길이 나오는데,

내리막을 따라 직진하면 된다.

 

한 3분 안되게 조금만 걸으면 갭 키드 매장이 나온다.

근처에 그냥 갭 매장도 있으니 헷갈리지 말 것! 그냥 GAP이 아니라 GAP KIDS매장!!!

 

짜잔~~! 갭 키드 매장의 건너편을 보면 이렇게 크레페 가게가 보인다!
사실 가게라기 보다는 간이 매장? 같은 느낌이다.

 

그냥 학원이 끝난 평범한 평일의 오후 1시쯤이었는데, 소문대로 사람들이 줄을 늘어서있다.
항상 이렇게 사람들이 모여있었을텐데, 왜 그 동안 몰랐을까..?

 

메뉴판! 블로그에서 봤던 것처럼 32년째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온다. ㅎㅎ
같은 곳에서 30년 장사한 김복자할머니 족발 뭐 이런느낌인가;
종류가 굉장히 많으니 잘 읽어보고 결정할 것! ^^
가격은 대략 4.5-5.5파운드 정도이다.
그냥 길거리에서 파는 크레페도 가격은 이 정도 한다~~

 

나는

벨기에 초콜릿+바나나

조합의 크레페를 주문했다.
가장 많은 사람들이 먹는 기본적인 조합...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ㅋㅋㅋㅋ 기본적인 것부터 도전!!
맛은 굉장히 달다!! 보통 누텔라를 넣는데 벨기에 초콜렛을 넣어서인지 맛도 뭔가 진한 것 같고~~
달다못해 쓴 맛까지 느껴지는 진한 초코의 맛..
아 누텔라로 만드는 크레페도 메뉴판에 있었던 것 같다!

 

 

크레페를 들고 가까운 공원으로 간다!
햄스테드 스테이션에서 골더스그린 방향으로 5분정도만 걸어가면 위와 같은 넓찍한 초원(?)이 나온다!
(런던은 날씨가 한 번 좋으면 이렇게 진짜 죽여주게 좋은데...!!
이게 몇 분 못간다는게 함정이긴 하다..ㅋㅋㅋㅋ)


이렇게 경치 좋고 한적한 곳에서 맛있는 크레페를 들고 뜯어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다..
나는 사람 없는 곳에서 나만의 행복을 느끼는 일이 좋다!!!
크레페만 먹으러 햄스테드에 오는 것 보다는, 햄스테드 동네 분위기도 구경한 후에
가까운 햄스테드 히쓰를 방문하는 겸해서 들르면 정말 좋을 것 같다!
햄스테드는 2존과 3존 경계에 있는 고즈넉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부촌이다.
우리나라로 치면 삼청동, 인사동 뒷길 같은 분위기일까?

 

잘 사는 동네라 그런지 무척 안전하고, 항상 평화롭고 따뜻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!
hampstead는 유모차를 끌고 산책하는 엄마와 아기가 항상 많다ㅎㅎ
내가 정말 좋아하는 동네~~

 

근처에 hampstead heath라는 아주아주 큰 공원(이라기보다는 숲에 가깝다ㅎㅎ)이 있는데,
영화 노팅힐을 이 곳에서 찍었다고 한다.
이 안에 잠깐 들어가 본 적이 있었는데, 안에 사슴도 있고 소풍 온 가족들과 아이들이 뛰노는!
정말 평화로운, 전형적인 외국 분위기의 아름다운 공원이었다..
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햄스테드에 방문해서 맛있는 크레페도 먹고, 평화로운 분위기도 만끽해 보시길..! ^_^

 

 

 

------
햄스테드 / 런던 햄스테드 / 런던 햄스테드 히쓰 / 햄스테드 히쓰 / 노팅힐 / hampstead / 햄스테드 크레페 / 런던 맛집 / 런던 크레페 / 런던 관광지 추천 / 런던 가봐야 할 곳 / Le Creperie de Hampstead / 라 크레페드 햄스테드 / 햄스테드 크레페 가는 법 / 햄스테드 크레페 가격 / hampstead heath / 런던 살기 좋은 동네 / 런던 살기 좋은 곳 / 런던 맛집 추천 / 런던 크레페 가는법 / 런던 유명한 크레페 / 햄스테드 유명한 크레페 / 런던 맛있는 크레페 / 런던 맛있는 집

 

 

반응형

BELATED ARTICLES

more